햄스터 가젯

외부링크

블로그 '에스테의 호숫가'
ティルリオンの島
개인홈 웹박수보내기
스크롤

마비노기 실시간 아바타
하프 - 헤나이스

visitor stats


토탈리콜 (2012) review

평점은 별 다섯 중의 별 넷 정도.


토탈리콜 보고 왔습니다. 1990년작을 안 본 탓에(봤어도 너무 어릴때라 기억이 없;;;;) 리메이크작이란 정보 외에는 하나도 모르는 상태로 갔는데 전 재미있게 봤습니다.

스토리는 나름 반전이 있다곤 하나 요새 영화들은 워낙 반전이 많고 복잡한 경우들이 많아서 그냥그냥 평이. 하지만 화면이라던가 액션이 좋더군요!!!!
콜로니라던가 폴(fall)이라던가 그런 장면들이 참 세밀하게 잘 구성되서..특히 콜로니 쪽 건물들이나 분위기는 꽤 멋지고 리얼하게 잘 만든 거 같습니다. 동양과 아랍 등등을 섞어놓은 듯한 건물과 간판들인데 중간중간 한글(경찰 이십오ㅋㅋㅋㅋㅋ)이 나오는 것도 그렇고..반대편의 깔끔하고 호화로운?? 건물들이나 공중도로들도 그렇고 해서 보는 건 즐겁더군요'~'


화면보는 맛이 있는 SF액션 영화 정도로 기대하고 가시면 될 듯 합니다.




이하는 스포일러성 잡담.




1. 결혼은 잘 합시다.

.......마누라님 무서움.......레알 무서움.........죽여도 죽지 않을 거 같은;;;; 그런;;;;;;;;; 섹시하고 예쁘긴 했는데 진짜 무섭잖아;;;;;;;;;
이 둘이 계속 부부로 산다는 전제 하에 부부싸움 하면 스미스부부(...) 이상가는 파괴력이 나올 듯 함;;;
근데 솔직히; 애인역인 제시카 비엘보다 부인역인 베켄세일이 더 예쁘지 않았나요...??


2. 수상님 정체 뭐임????

현역 특수요원하고 싸우는데 밀리지 않아;;;;;;;;;;; 나이도 지긋하신데........이분도 사실 알고 보면 특수요원의 전설 뭐 이런거 아닐까;;;;;



3. 폴 타다보면 멀미 나지 않을까??;;;
중력 반전 되는 거 보면서 멀미날 거 같던;;;;
...저 와중에 책 읽는 거 보니 인간은 참 적응을 잘하는 동물이군요.(...)



4. 무슨 군대가 저렇게 빨리 움직여...
수상님 권력 짱 세신듯..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